태용의 미모 자랑부터 눈물까지···‘샤랄라’ 쇼케이스 현장 속 희노애락 [주간 샷샷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용이 첫 홀로서기 현장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보여줬다.
그룹 NCT 태용이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 미니 1집 '샤랄라(SHALALA)'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쇼케이스가 시작되자 태용은 긴장한 표정으로 무대에 올랐다.
동명의 타이틀곡 '샤랄라'는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이 어우러진 힙합 장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눈길 끌었던 연예 현장의 비하인드 샷 대방출!
태용이 첫 홀로서기 현장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보여줬다.
그룹 NCT 태용이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 미니 1집 ‘샤랄라(SHALALA)’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기쁠 희(喜)’
쇼케이스가 시작되자 태용은 긴장한 표정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어진 포토타임에서는 ‘샤랄라’ 꽃미모를 뽐내며 미소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성낼 노(怒)’
NCT 내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당했던 태용은 솔로곡에서도 그 면모를 보여줬다. 영화 ‘가위손’을 연상케하는 화려한 무대 의상에 맞게 세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슬플 애(哀)’
태용은 자신의 곡 작업 이야기를 하던 중 갑작스럽게 눈물을 보였다. 눈을 오래 뜨고 있어서 그런가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이내 뜻깊은 순간인 만큼 자연스럽게 눈물이 나왔다고 밝혔다.
‘즐거울 락(樂)’
태용은 갑작스러운 눈물을 보여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에 웃음을 터뜨리며 쇼케이스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태용은 지난 5일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동명의 타이틀곡 ‘샤랄라’는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이 어우러진 힙합 장르다. 가사에는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겨 듣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트 없이 못 살아! 스타들의 하트 모음집 [주간 샷샷샷]
- 첫 스크린 데뷔 김선호, 제작보고회에서 가장 먼저 한 일은? [주간 샷샷샷]
-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 구찌 패션쇼, 누가 왔을까? [주간 샷샷샷]
- 광야 여전사 에스파의 반전 매력[주간 샷샷샷]
- 르세라핌 안무 속 숨겨진 반전 매력 [주간 샷샷샷]
-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수상자들을 모아모아 [주간 샷샷샷]
- NCT 도재정 향수, 직접 맡아 보니 [주간 샷샷샷]
- 아이브 레이, 고된 스케줄의 연속으로 지친 모습 [주간 샷샷샷]
- 시상식 방불케한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누가 왔나? [주간 샷샷샷]
- 방탄소년단 뷔·지민, 영혼의 쌍둥이 구오즈 [주간 샷샷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