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와 사격장 데이트 했나?"…고우림, 남다른 사격 실력 '깜짝'('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고우림이 남다른 사격 실력을 드러낸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 멤버들의 여행이 그려진다.
하지만 고우림은 점심 식사 내기가 걸린 본격적인 시합에서 특등사수 뺨치는 수준급의 사격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처음 해봤다"는 고우림의 겸손한 고백에 박나래는 "말도 안 된다. 데이트할 때 사격장에서 하셨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고우림이 남다른 사격 실력을 드러낸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 멤버들의 여행이 그려진다.
이날 고우림은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배두훈을 위해 권총 체험과 클레이 사격 체험을 준비한다. 이에 멤버들은 포레스텔라에서 유일한 군 미필자인 고우림을 향해 "넷 중에서 우림이만 (사격) 안 해보지 않았냐", "인형 뽑기 정도는 해봤냐"며 놀린다.
하지만 고우림은 점심 식사 내기가 걸린 본격적인 시합에서 특등사수 뺨치는 수준급의 사격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처음 해봤다"는 고우림의 겸손한 고백에 박나래는 "말도 안 된다. 데이트할 때 사격장에서 하셨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걸환장'은 11일 밤 9시25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파격 각선미 노출… 완숙한 여인의 도발 자태 - 스포츠한국
- '나솔' 11기 순자, 얇은 끈 풀릴 듯 아찔 비키니…'청순 글래머' - 스포츠한국
- 모모랜드 출신 아인, 홀터넥 비키니 훤히 보이는 아찔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억울 PK’부터 ‘이탈리아 비매너’까지... 한국 U-20, 4강도 대단했다[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
- 블랙핑크 리사, 쭉 뻗은 몸매로 소화한 한뼘 초미니 스커트 '발랄 섹시' - 스포츠한국
- 아이린, 수영복 입었더니…몸매 이 정도였어? - 스포츠한국
- 솔라, 배꼽+허리 드러낸 화끈한 의상…표정은 '깜찍' - 스포츠한국
- 이태리의 더럽고 뻔뻔한 반칙 축구에 안정환 “이태리 마인드는…”[U20 4강] - 스포츠한국
- 장희령, 핑크 비키니 입은 여신…'물기 촉촉' - 스포츠한국
- 카일리 제너, 가슴 라인만 살짝 가린 과감 브라톱 패션… '우아한 섹시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