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김성근 감독, 장시원 단장에 작전 코치 파격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근 감독이 장시원 단장에게 파격 제안을 한다.
2연승을 달리며 기세가 한껏 오른 가운데, 김성근 감독은 마산용마고와 2차전을 앞두고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
장시원 단장은 김성근 감독에게 이광길 코치의 부재 소식을 전한다.
사인이 너무 복잡해서 모르겠다는 장시원 단장의 방어에 김성근 감독은 3개만 하겠다며 설득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성근 감독이 장시원 단장에게 파격 제안을 한다.
6월 12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마산용마고의 2차전 경기가 공개된다.
최강 몬스터즈 에이스 이대은은 마산용마고와 1차전에서 대활약하며 완봉승을 거뒀다. 2연승을 달리며 기세가 한껏 오른 가운데, 김성근 감독은 마산용마고와 2차전을 앞두고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
장시원 단장은 김성근 감독에게 이광길 코치의 부재 소식을 전한다. 이어 지난 휘문고 2차전에서 이광길 코치 대신 베이스 코치를 맡은 김문호 또한 대학 경기 때문에 불참한다. 김성근 감독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잠시 할 말을 잃고 만다.
마침내 열린 김성근 감독의 입에서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말이 나오게 된다. 바로 장시원 단장에게 작전 코치를 제안한 것이다. 사인이 너무 복잡해서 모르겠다는 장시원 단장의 방어에 김성근 감독은 3개만 하겠다며 설득에 나선다.
과연 장시원 단장이 작전 코치로 데뷔하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 1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손태영 美 자택 얼마나 넓길래…사슴 출몰 울창한 숲뷰에 감탄만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이효리 “♥이상순, 덮쳐버리고 싶어…일렉 기타 치는 모습 섹시해” (댄스가수 유랑단)
- 미주, 가슴 흘러내릴 것 같은 아찔 튜브톱…가녀린 어깨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