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잘못됐어. 왜 키스를 먼저 해" 유교걸 면모(지락실2)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유교걸 면모를 보였다.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핀란드 로바니에미에 도착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나영석 PD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을 한식당으로 이끌었다. 이어 "영화나 드라마의 OST를 듣고 작품의 제목을 맞히는 퀴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이 흘러나왔고, 이은지는 '키스 먼저 할까요?'를 외쳤다. 이는 정답.
이에 이영지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진짜 상상도 못했네..."라고 혀를 내둘렀다. 그러자 안유진은 "잘못됐어. 왜 키스를 먼저 해!"라고 발끈했고, 이영지는 "그러니까. 왜 키스를 먼저 해!"라고 동감했다.
이를 들은 이은지는 "손부터 잡아봐야 되나?"라고 말했고, 이영지는 "에이~ 알 만한 사람이!"라며 음흉한 눈빛을 발사했다.
이에 이은지는 "나 서른두 살이야"라고 받아쳤고, 이영지는 "손부터 잡기는~"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은지는 "나 OB야~"라고 맏언니로서의 연식을 뽐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한번 뭉쳤다!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쳐지는 지구 용사즈의 예측 불허 대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