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가랑이 터진 이영지 ‘슬의생’ 몰라도 될 살신성인 활약(지구오락실2)[어제TV]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영지가 이우정 작가의 드라마는 몰라도 될 정도의 살신성인 활약상을 펼쳤다.
6월 9일 방송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 5회에서는 지구로 재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겨울 왕국 핀란드로 떠난 지구 용사 4인방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야간열차를 타고 산타의 고향 로바니에미에 입성했다.
이날 로바니에미에 도착한 멤버들은 온통 하얀 설원 배경에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현대식 이글루 숙소를 보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숙소에서 최근 밈으로 떠도는 태양의 '여러분 너무 보고 싶었어'를 따라 부르고 즉석 재즈 공연을 펼치며 끓어오르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숙소에 짐을 풀고 다음 일정은 식사였는데 식당으로 향하며 나영석은 식사 메뉴가 순록고기일 거라고 예상하는 멤버들에게 땡을 외치며 한식임을 알려주는 실수를 저질렀다. 사실 외관은 세련된 핀란드식인데 메뉴는 '찐 한식'을 파는 식당에 멤버들을 데려가 깜짝 놀라게 해줄 계획이었던 것. 이우정 작가조차 "미친 거 아냐?"라며 난색할 허당미였다.
이은지는 이에 "그렇게 할 거면 대본을 들고 하시라. 읽으면서 하라"고 일침을 가했고 멤버들은 마치 못 들은 것처럼 나영석이 다시 진행을 할 기회를 줬다. 하지만 모르는 척 "여러분들이 먹게 될 식당은 무려 이 동네에서 구글 평점 5점짜리 최고급 레스토랑"이라고 소개하던 나영석은 이내 "그 맛이 안 난다"며 현타를 느껴 웃음을 자아냈다.
식당에선 메뉴를 걸고 2 대 2 게임이 진행됐다. 언니팀(이은지 미미)과 동생팀(이영지 안유진) 두 팀으로 나뉘어져 OST를 듣고 드라마 제목을 맞혀야 했다. 이때 '키스 먼저 할까요?'라는 드라마가 출제된 것을 계기로 이영지는 틈만나면 이은지나 안유진을 붙잡고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은지는 나홀로 '또 오해영' 속 격렬한 벽키스를 재연하다가 감전을 의심받았다.
이영지는 게임 시작부터 "마지막으로 본 게 '도깨비'인데. 이우정 작가님 드라마도 안 봤는데"라며 시즌1에 이어 여전히 '왕작가'인 이우정 작가의 드라마를 안 본 사실을 털어놓으며 걱정을 한 바 있었다. 그리고 실제 이우정 작가의 최신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문제로 출제되자 이영지는 모두가 드라마의 한 장면을 따라하는 가운데 나홀로 몸 둘 바를 몰라했다.
심지어 이은지가 "채송화 교수님 맨날 '들어오시라 그래' 회당 세 번씩은 나오는 대사"라고 말하면서 애청자였음을 증명, 남다른 사회생활을 펼치자 이영지는 "확실한 건 저는 진짜 다음 시즌에 없겠다"고 체념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유진은 이런 이영지가 자신이 드라마 부분에 너무 약하다고 토로하자 "우정 작가님 거만 못해서 그런 거야"라고 일침을 가했고 이우정 작가는 한숨을 크게 내쉬었다.
이후로도 이영지는 '별에서 온 그대'가 문제로 나오자 "이건 진짜 재밌었는데"라고 한마디했다가 나영석에게 "아 이건 재밌었구나. '응답하라'는 별로였는데"라고 공격을 당했다. 이영지는 이에 손을 과장되게 덜덜 떨더니 "오늘 봐야겠다 오늘"이라고 큰 결심을 했다.
다음날 멤버들은 썰매를 타러 외출했다. 추울 걸 예상해 뽀글이 재킷 위에 패딩까지 껴입은 이영지는 더워서 먼저 바깥으로 나왔다가 미미와 난데없이 눈싸움을 벌였다. 고삐 풀린 이영지는 제작진은 물론 카메라에도 눈 공격을 하다가 "여기 그 세리머니 하기 좋은 곳"이라며 급기야 눈밭에 무릎을 퍽 꿇기도 했다.
문제는 예상 못한 통증과 부끄러움, 그리고 터진 바지. 미미의 "야 찢어졌어"라는 말에 이영지는 헛웃음을 크게 터뜨렸고 안유진은 "이건 진짜 역사적 순간"이라고 평했다. 다행히 레깅스를 안에 입은 이영지는 "중학교 때 교복 바지 찢은 이후로 처음이네. 근데 예쁘게 찢은 것 같기도 하고"라면서 리한나 퍼포먼스를 선보이다가 괜히 바지를 더 찢었다. 결국 이영지는 나온 지 얼마 안돼 다시 숙소로 들어가 환복을 했다.
이날 썰매를 타다가 토롱이 잡기 미션도 진행됐다. 더 독해진 토롱이는 이제 분신술까지 하게 됐다. 이에 총 6마리의 토롱이를 검거해야 하는 멤버들. 눈길은 멤버들에게도 힘들었지만 토롱이들 또한 눈길에 족족 넘어지며 제발로 멤버들의 손에 들어와 웃음을 안겼다. 결국 멤버들은 토롱이 검거에 성공했고 각자의 소원을 불었다. 하지만 다음 예고편에서는 토롱이의 복수가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손태영 美 자택 얼마나 넓길래…사슴 출몰 울창한 숲뷰에 감탄만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이효리 “♥이상순, 덮쳐버리고 싶어…일렉 기타 치는 모습 섹시해” (댄스가수 유랑단)
- 미주, 가슴 흘러내릴 것 같은 아찔 튜브톱…가녀린 어깨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