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코쿤, 운동 쉬니 야위었다는 윤성빈에 “야윈 게 뭔지 알아요?”
김한나 기자 2023. 6. 9. 23:58
‘나 혼자 산다’ 윤성빈 운동에 고통스러워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스켈레톤 황제 윤성빈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운동이 삶의 낙이라고 말한 윤성빈은 운동 동료들을 만나 루틴을 정했다.
가장 먼저 그는 데드 리프트 120kg를 12개 4세트를 해냈다. 엄청난 근육을 자랑한 윤성빈은 “운동은 자신과 싸움이다. 일주일 정도 쉬어본 적 있다. 몸이 막 야위어 갔어요”라고 말했다.
이를 본 코쿤은 “야윈 게 뭔지 알아요? 알려줘요?”라고 물었고 윤성빈은 웃음을 터트리며 “코쿤 님과 한 달 정도 생활하면 금방 야위어질 거 같아요”라고 밝혔다.
코쿤은 “그래도 요즘 나 야윈 쪽에서는 윤성빈이다”라며 야윈 계 윤성빈임을 밝혀 웃음 짓게 했다.
데드 리프트를 끝낸 윤성빈은 바닥에 힘없이 나뒹굴었고 “운동 힘들고 짜증 나죠. 힘든 거 되게 싫어하는데 그걸 하고 있으니 얼마나 웃기냐”라며 조금 전 했던 말과 오락가락했다.
그는 몸을 유지하려면 운동을 해야 하는데 힘든 건 싫다며 짜증의 굴레는 털어놨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