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걸♥여에스더', 내년초 큰 아들 결혼! …며느리는 '서울대 의대 동기'의 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며느리를 딸같이 생각하는 시어머니 안한다."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 박사,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사업가 여에스더 부부가 서울대 의대 동기의 딸을 며느리로 맞는다.
이어 홍혜걸은 "대학 동기의 딸이다. 의사 집안 딸"이라며 "제사, 명절 안 할 거다. 사실 며느리는 땡잡은 거다. 진짜 자유롭게 해줄 거다"라고 단언하기도 했다.
이가운데 여예스더는 "며느리를 딸같이 생각하는 시어머니 안 한다"는 명언을 남기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며느리를 딸같이 생각하는 시어머니 안한다."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 박사,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사업가 여에스더 부부가 서울대 의대 동기의 딸을 며느리로 맞는다. 제일 비싼 모피와 다이아반지까지 준단다.
9일 홍혜걸과 여에스더는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를 통해 '여에스더 깜짝 라이브! 라디오스타 뒷이야기 with 혜걸'이란 생방송을 진행했다.
홍혜걸은 "내년 초 며느리를 모신다"며 "대한민국의 아주 젊고 건강하고 착한 여성을 저희 큰녀석의 아내로 들이게 돼 저희가 요새 아주 행복하다"며 "참고로 저희는 부조를 안 받고 조촐하게 할 거다"라고 했다. 여에스더도 "스몰웨딩을 한다. 양가 합쳐서 150분 정도 모신다"고 보탰다.
이어 홍혜걸은 "대학 동기의 딸이다. 의사 집안 딸"이라며 "제사, 명절 안 할 거다. 사실 며느리는 땡잡은 거다. 진짜 자유롭게 해줄 거다"라고 단언하기도 했다.
이가운데 여예스더는 "며느리를 딸같이 생각하는 시어머니 안 한다"는 명언을 남기기도. "귀한 며느리라 생각하고 간섭 않고 자유를 줄 거다"라며 "저한테 제일 비싼 옷이 있다. 털인데 환경 생각해 입고 다니기 부끄러워 안 입는 건데 홍혜걸이 주라고 하고 제 다이아몬드 반지도 주라고 했다"고 벌써부터 며느리 사랑을 보여줬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꽃다운 나이에 교통사고…故 함효주, 오늘(8일) 10주기
- 서우림 “아들 극단선택 후 폐암 생겨..내 탓 같아 따라 죽고 싶었다” (특종세상)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김동완 "귀촌해 6년째 전원생활 중…강박증+불면증 치유했다" ('고두심이좋아서')[SC리뷰]
- 나영석 "1박2일 인턴 중 정체 숨긴 재벌3세 있어…최근 진짜 명함 받았다" ('채널십오야')[종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