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이건우, 차선우와 깜짝 컬래버···‘로맨스빌런’ OST ‘BUMBUM’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6. 9. 2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모 제공



아이돌그룹 저스트비(JUST B) 멤버 이건우가 ‘로맨스빌런’ OST에 참여했다.

9일 저스트비 소속사 블루닷엔터테인먼트는 “이건우가 9일 발매된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OST ‘BUMBUM’(범범)을 가창했다”고 밝혔다.

‘BUMBUM’은 20대 동안 겪고 있는 사랑과 이별, 고민, 그로 인한 성장통에 관한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시간이 멈추고 세상이 그 사람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쏘아준 것 같은 그 순간을 표현했다. 이건우와 함께 ‘로맨스빌런’의 남자 주인공인 배우 차선우가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건우는 매력적인 음색과 시원시원한 창법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스트비의 음악은 물론, 2021년 발매된 드라마 ‘학교 2021’ OST ‘결국 너’와 각종 커버 콘텐츠로도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BUMBUM’에서는 이건우의 목소리를 또 한번 새롭게 만날 수 있다.

이건우가 속한 저스트비는 최근 ‘KCON JAPAN 2023’과 ‘제29회 드림콘서트’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올해 상빈기에 컬래버레이션 신곡 ‘MBTI’, 감성 발라드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을 발매하며 ‘K-POP 언리미터(Unlimit+er)’의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리얼리즘 로맨스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다.

이건우와 차선우가 함께한 ‘로맨스빌런’ OST ‘BUMBUM’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