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데뷔’ 루네이트, 5세대 하이클래스 기대 포인트는?
신예 아이돌그룹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오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반전 있는 콘셉트와 흥미로운 아이덴티티를 예고했다.
루네이트는 (주)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우월한 비주얼과 피지컬에 끼와 재능까지 겸비한 하이클래스 그룹으로 일찍이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특히 장르를 넘나드는 콘셉트 소화력과 압도적인 완전체 시너지를 바탕으로 신인답지 않은 완성형 실력을 모두 입증할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첫 미니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Wild Heart’(와일드 하트)와 ‘Voyager’(보야저)를 포함한 5곡으로 구성돼 있다. 콘셉트 포토로 ‘I’(아이)와 ‘WE’(위) 두 가지 버전으로 상반된 매력과 컬러를 예고했다.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담은 ‘I’ 버전이 루네이트의 거침없는 질주 본능을 예감케 했다면, ‘WE’ 버전은 여름 햇살 아래 바다를 마주한 소년들의 청량한 감성을 담아냈다.
앨범명 ‘CONTINUE?’에는 ‘CONTINUE’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시 시작하듯이 루네이트 역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피지컬 앨범을 비롯해 커밍업 티저, 스케줄러 모두 레이싱 게임을 연상시키는 레트로 무드의 그래픽과 디자인은 팬들의 흥미를 불러모았다. 삶 속 도전을 게임에 비유한 위트는 동반자 같은 그룹을 꿈꾸는 루네이트의 방향성과 궤를 같이한다.
루네이트는 데뷔를 앞두고 각종 커버 콘텐츠와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Real! LUN8 기묘한 여행’으로 일찌감치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특히 ‘Real! LUN8 기묘한 여행’에서는 꿈을 향한 열정은 물론 풋풋한 예능감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루네이트는 신선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무대 안팎에서 팬들 곁에 늘 함께할 예정이다.
도전과 성장을 멈추지 않을 루네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