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행복배틀', 내일(10일) 4회 몰아보기 편성

황소영 기자 2023. 6. 9. 21: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복배틀'
'행복배틀'이 4회까지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 사로잡기에 나선다.


ENA채널은 10일 오후 2시부터 수목극 '행복배틀' 1~4회를 연속 편성한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주말 오후, 4회 연속으로 '행복배틀'을 시청할 수 있게 된 것.

지난 5월 31일 첫 방송된 '행복배틀'은 SNS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엄마들의 치열한 경쟁을 긴장감 있게 그려내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4회까지 방송된 '행복배틀'은 SNS 행복배틀의 중심축이었던 박효주(오유진)가 살해되고, 그 살인사건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해 고급아파트 영어유치원 엄마들 세계에 뛰어들게 된 이엘(장미호)이 진서연(송정아), 차예련(김나영), 우정원(황지예)이 감추고 있었던 SNS 뒤 이면을 마주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범인 찾기에 나서는 모습을 담아냈다.

탄탄한 대본에 스타일리시한 영상미,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웰메이드 스릴러 탄생을 알린 '행복배틀'은 6월 1주차 드라마 TV화제성 톱 8위에 오르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또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에서도 박효주, 이엘, 진서연, 차예련이 나란히 2, 3, 4, 5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음을 증명했다.

ENA채널 신재형 콘텐츠전략센터장은 ''행복배틀'의 입소문을 더욱 확장을 위한 편성 전략'이라며 '지난 방송을 놓친 시청자를 위해 1~4회 연속 편성을 준비, 다음주 5회 방송을 무리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또 이미 지난 방송을 본 시청자들도 디테일한 재미 요소들을 발견해 더욱 완벽한 몰입도로 드라마를 즐기실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행복배틀' 5회는 14일 오후 9시 ENA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ENA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