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목욕탕서 이서진 등근육 목격, 김종국에 비하면 약소” (‘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배우 이서진이 '꽃보다 할배'에 합류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서진이 나영석 PD와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또 이날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 비화 역시 소환했다.
이어 "사실 우리가 원래는 할아버지 네 분만 가는 여행을 기획했었다. 그러다가 '이거는 위험하다' 해서 누구 한 명 데리고 가자고 하다가 그때 순재 쌤이 서진이 형 이야기를 한 것"이라며 '꽃보다 할배'에 이서진이 짐꾼으로 합류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나영석 PD가 배우 이서진이 ‘꽃보다 할배’에 합류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선 ‘아는 형이랑 또 나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이서진이 나영석 PD와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서진은 하루 루틴에 대해 필라테스, 자전거, PT로 턱걸이를 하며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나영석 PD는 “내가 이 형이랑 목욕탕 갈 일이 있었는데 드라이를 하고 있는 형의 등을 지나가면서 봤는데 등에 근육이 있는 거다. ‘주름인가?’하고 다시 봤다. 등 근육은 잘 안 생기는데 등 근육이 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말근육'이냐는 질문에 나PD는 “김종국 이런 분들에 비하면 약소하지만 등에 (근육이)잡히는 것이 쉽지 않다”라고 말했고 이서진은 “나도 지방을 빼면...”이라고 근육 부심을 덧붙이기도.
또 이날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 비화 역시 소환했다. 나PD는 드라마 ‘이산’ 을 촬영할 때 이서진이 면을 좋아하는 이순재를 위해 라면 등을 끓여서 줬다는 이야기를 (인터뷰 때)이순재가 했었다고 떠올렸다.
이어 “사실 우리가 원래는 할아버지 네 분만 가는 여행을 기획했었다. 그러다가 ‘이거는 위험하다’ 해서 누구 한 명 데리고 가자고 하다가 그때 순재 쌤이 서진이 형 이야기를 한 것”이라며 ‘꽃보다 할배’에 이서진이 짐꾼으로 합류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채널 십오야'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종합]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