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세희, ‘피라미드 게임’ 여고생 표지애 역 낙점

손봉석 기자 2023. 6. 9. 2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세희. 에스더블유엠피



신예 김세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캐스팅됐다.

9일 김세희의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가 “김세희가 ‘피라미드 게임’에서 표지애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라미드 게임’은 동명의 학원 심리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되어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세희는 극 중에서 표지애 배역을 맡는다. 남 탓과 자기변호에 익숙한 소위 ‘유리 멘탈’ 소유자였지만 성수지(김지연 분)를 만난 후 변화를 겪게 되는 인물이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의 김세희는 자신만의 색과 인상적인 연기력을 지닌 신예이다.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매체와 무대 경험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를 쌓고 있는 김세희는 특히 영화 ‘변신’에서 악마가 깃든 소녀 역을 소름 끼치는 연기로 소화하면서 극의 시작을 강렬한 존재감으로 채운 바 있다.

영화와 드라마 차기작 촬영을 마친 김세희가 18살 소녀로 변신한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OTT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