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아나, 젓가락 없어 소면으로 어탕 먹방…상상초월 자연인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산' 김대호 아나운서의 상상초월 자연인 먹방이 공개됐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9일 '강변에서 자연을 즐기는 김대호! 어탕을 먹으려는데 수저가 없다?!(feat. 드르렁)'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차 위에 돗자리를 깔아 홀로 주차장 피크닉을 즐기려 했다.
배부르게 한 그릇 다 먹은 김대호 아나운서는 출근 2시간을 앞두고 차에서 시원하게 낮잠을 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혼산' 김대호 아나운서의 상상초월 자연인 먹방이 공개됐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9일 '강변에서 자연을 즐기는 김대호! 어탕을 먹으려는데 수저가 없다?!(feat. 드르렁)'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차 위에 돗자리를 깔아 홀로 주차장 피크닉을 즐기려 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어탕국수도 꺼냈지만 수저가 없었다. 젓가락인 줄 알았던 건 소면이었다. 김대호는 "괜찮아. 마시면 되지"라며 국물을 호로록 마시다 결국 소면을 젓가락 삼아 건더기를 집어 먹었다. 김대호는 소면을 젓가락처럼 만들어 건더기를 집어 먹고 남은 소면은 생으로 씹어 먹었다. 배부르게 한 그릇 다 먹은 김대호 아나운서는 출근 2시간을 앞두고 차에서 시원하게 낮잠을 잤다.
한편, 김대호가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꽃다운 나이에 교통사고…故 함효주, 오늘(8일) 10주기
- 서우림 “아들 극단선택 후 폐암 생겨..내 탓 같아 따라 죽고 싶었다” (특종세상)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김동완 "귀촌해 6년째 전원생활 중…강박증+불면증 치유했다" ('고두심이좋아서')[SC리뷰]
- 나영석 "1박2일 인턴 중 정체 숨긴 재벌3세 있어…최근 진짜 명함 받았다" ('채널십오야')[종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