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롤모델' 수지, 하이브 新 걸그룹 지원사격…'전속력으로'

이재훈 기자 2023. 6. 9. 1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세대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제작사 스튜디오잼·머쉬룸컴퍼니) 테마송을 부른다.

9일 JTBC와 빌리프랩에 따르면, 수지는 '알 유 넥스트?' 테마송 '전속력으로' 가창자로 참여했다.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걸그룹 서바이벌 '알 유 넥스트?' 테마송 가창
[서울=뉴시스] 수지. 2023.06.09. (사진 = 매니지먼트 숲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2.5세대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제작사 스튜디오잼·머쉬룸컴퍼니) 테마송을 부른다.

9일 JTBC와 빌리프랩에 따르면, 수지는 '알 유 넥스트?' 테마송 '전속력으로' 가창자로 참여했다.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이 곡은 '알 유 넥스트?' 정체성과 참가자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함축한다.

수지는 걸그룹 아이돌 멤버들의 롤모델 중 한명으로 통한다. 2010년 미쓰에이 멤버로 데뷔해 그룹 및 솔로가수 활동으로 인기를 누렸다. 특히 2011년 KBS 2TV '드림하이'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뒤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사랑'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구가의 서' '배가본드' '스타트업' '안나', 영화 '도리화가' '백두산'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김태용 가독의 신작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한다.

오는 30일 오후 8시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TV에서 첫 방송이 동시 송출된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된다. 국내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