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BTS 데뷔 10주년 기념 래핑 항공기 띄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기념 래핑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항공기 래핑, 기념 탑승권,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BTS PRESENTS EVERYWHERE'와 멤버들의 모습을 항공기에 래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기념 래핑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항공기 래핑, 기념 탑승권,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BTS PRESENTS EVERYWHERE’와 멤버들의 모습을 항공기에 래핑한다. 래핑 항공기는 7월 18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또 6월 12일부터 제주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 BTS FESTA’ 탑승권과 친환경 종이컵 서비스를 시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7월 말까지 진행되며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앞서 제주항공은 배우 이민호, 송중기, 그룹 빅뱅 등 유명 연예인들과 협약을 이어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발 최대 23% 늘어”… OLED 패치가 탈모 치료
- [명의를 찾아서] “초음파 모아 파킨슨병, 우울증 첫 치료…수술 가이드라인도 제정”
- ‘老치원’ 일당 보장 특약 인기… 동양생명 대박내자 삼성생명도 가세
- 대명이 노리는 에어프레미아… AP홀딩스, 인사권 두고 갈등
- [가봤어요] “英 날아가 배운다”... 러쉬는 왜 한국서 스파 사업 확대하나
- 한국선 급물살 탔는데… 트럼프 반대에 CBDC ‘먹구름’
- 현대차가 공들이는 인도… 벤츠·BMW도 적극 공략
- [체험기] 애플 인텔리전스, AI가 영문 기사 요약·사진 편집… “늦게 나왔는데 특별한 건 없네”
- [인터뷰] AI로 심혈관 치료하는 의사 “환자 비용과 의료진 부담 동시 줄인다”
- 올해 개미 평균 31% 손실 … 남은 두 달, 반전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