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삼성 안병준, 도이치 모터스 5월 MVP
서강준 기자 2023. 6. 9. 17:49
프로축구 수원 삼성의 공격수 안병준이 ‘도이치 모터스 5월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수원은 최전방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트라이커 안병준이 수원 팬들이 뽑은 도이치 모터스 5월MVP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안병준은 지난달 30일부터 6월2일까지 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실시된 팬 투표에서 총 1천50표 중 51%(536표)의 지지를 얻어 5월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 주인공에 올랐다.
지난 시즌 수원에 입단한 안병준은 이번 시즌 13라운드 강원FC와의 경기에서 마수걸이 골을 시작으로 K리그1 3경기에서 연속골을 터트리며 활약했다.
안병준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항상 지지하고 응원해주시는 수원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는 한 달간 공식 경기에서 가장 빼어난 활약을 펼친 수원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2020년부터 선정하고 있다.
서강준 기자 seo97@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우리동네 일꾼] 최훈종 하남시의원 “하남교산 자족 기업생태계 구축 절실”
- 의왕시의회, 내년도 본예산 5천465억원 의결
- 추미애, 문민통제 강화 ‘계엄방지 3법’ 발의
-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안산지역협의회, 한마음대회 및 장학금 수여식
- 이천시의회, 2025년도 예산 1조3천688억여원 확정
- 경기도, 지방세 누락 7천357건 적발, 199억원 추징
- 경기도, 인도에 잘못 전시된 한국 전시물 정보 바로잡아
- 민주당 경기도당,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 총력전
- 인하대, 지역사회 문제 해결형 수업 ISTL로 '지역상생' 방안 마련
- 인천 강화군, 북한 소음 피해 지역 주민 지원... 송해면 방음시설 설치 사업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