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유선호, ‘몽키매직’으로 넘치는 흥 자랑…나인우 추임새 폭발[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유선호가 흥이 폭발하는 끼를 자랑한다.
오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1박 2일' 멤버들이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들의 경쾌한 발재간에 현리마을 막내 어르신이 맨발로 춤을 주고, 이에 질세라 유선호도 무아지경 댄스 삼매경에 빠지는 등 '1박 2일' 막내와 '현리마을' 막내가 만나 흥을 폭발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유선호가 흥이 폭발하는 끼를 자랑한다.
오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1박 2일’ 멤버들이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주 만반의 준비 끝에 시작한 현리마을 잔치에 딘딘이 포문을 열며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고, 김종민과 문세윤의 기똥찬 진행실력에 잔치 현장 분위기는 무르익어 갔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박사’를 패러디한 유선호가 ‘몽키매직’을 선곡, 넘치는 끼를 발산한다.
멤버들의 경쾌한 발재간에 현리마을 막내 어르신이 맨발로 춤을 주고, 이에 질세라 유선호도 무아지경 댄스 삼매경에 빠지는 등 ’1박 2일‘ 막내와 ’현리마을‘ 막내가 만나 흥을 폭발시킨다.
나인우는 무대를 즐기는 어르신을 향해 “아이고 잘 추시는데”라고 적재적소에 맞는 추임새를 넣으며 분위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마지막 무대로 코요태의 ‘만남’이 시작되고 연정훈은 인간미(?) 넘치는 가창 실력으로 어르신들로부터 한 소리를 듣게 된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은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이며 어르신들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드는 등 무대 현장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윈터, 화장기 없는 모습에 드러난 아기 피부
- 이유비, 속옷 화보도 청순+섹시하게 소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10주년 여의도 행사 가이드라인 공개
- 카드, 월드투어 개최...‘ICKY’로 국내외 존재감 증명 후 인기 이어간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가수 싸이 컴백 예고 이미지 기습 공개
- '이재명 구속영장 기각'...유창훈 부장판사는 누구?
- ″민원은 사랑입니다″ 강남 초교 학부모 '갑질 단톡' 공개
- ″왜 네 맘대로 운전해″ 기사 폭행하고 택시까지 훔쳐 달아난 50대 실형
- '자녀 입시 비리' 정경심 전 교수, 오늘 가석방으로 출소
- ″때리지 좀 마세요″...이송 중 구급대원 폭행사건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