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수지, 하이브 걸그룹 지원사격..'알유넥스트' 테마송 가창 [종합]

이승훈 기자 2023. 6. 9.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하이브의 새 걸 그룹 탄생에 힘을 보탠다.

9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수지는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JTBC 'R U Next?'(이하 '알유넥스트') 시그널송 '전속력으로' 가창자로 나섰다.

'하이브의 넥스트 걸 그룹'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첫 방송 전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치솟기도.

수지의 음악 활동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Cape' 이후 '알유넥스트' 시그널 송이 처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하이브의 새 걸 그룹 탄생에 힘을 보탠다.

9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수지는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JTBC 'R U Next?'(이하 '알유넥스트') 시그널송 '전속력으로' 가창자로 나섰다.

'알유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 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하이브의 넥스트 걸 그룹'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첫 방송 전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치솟기도.

수지가 부른 '전속력으로'는 '알유넥스트'의 정체성과 참가자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함축하고 있는 트랙이다. '전속력으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수지.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사실 수지와 걸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의 만남이 찰떡인 이유는 따로 있다. 수지의 감미로운 음색도 한몫했지만, 수지 역시 배우 이전에 걸 그룹으로 데뷔했기 때문. 수지는 지난 2010년 미쓰에이(missA)로 데뷔한 이후 2015년 5월까지 멤버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때문에 수지는 걸 그룹 데뷔를 꿈꾸는 참가자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함은 물론, 희망찬 미래를 그릴 수 있는 긍정적 분위기를 표현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수지의 음악 활동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Cape' 이후 '알유넥스트' 시그널 송이 처음이다. 수지는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영화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알유넥스트'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