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中 베이징 1호점 첫 달 매출 목표 초과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등을 운영하는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중국 1호점의 첫 달 매출이 목표치를 초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난 4월 중국 베이징 중심가 쇼핑몰 합슨에 중국 1호점을 열었다.
대만 1호점에서도 현지 고객을 타깃으로 단독 제품을 론칭하는 등 현지화에 공을 들이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올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국내 면세점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등을 운영하는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중국 1호점의 첫 달 매출이 목표치를 초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난 4월 중국 베이징 중심가 쇼핑몰 합슨에 중국 1호점을 열었다. 지난달에는 글로벌 패션그룹 베스트셀러와 현지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매장 수를 확대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겠다는 전략도 세웠다.
중국 이외 다른 중화권 국가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2019년 진출한 홍콩에서는 지난 4월에만 2개 매장을 추가로 열며 총 8개 매장을 확보했다. 지난달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237% 성장했다.
대만 1호점에서도 현지 고객을 타깃으로 단독 제품을 론칭하는 등 현지화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해당 매장의 주말 방문객 수는 1만 명에 달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아시아를 넘어 오세아니아 대륙으로 해외 영토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호주 멜버른과 시드니 등에서 총 4개 매장을 열었고, 연내 뉴질랜드까지 진출해 오세아니아 대륙에서 총 8개점을 운영할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올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국내 면세점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동생’의 불륜 스캔들… “유명 셰프와 호텔 숙박”
- [단독]“대한민국이 뻘겋다…창원간첩단 하부조직 전국 68곳”
- “의원 수 84명도 너무 많다” …의석수 60석으로 ‘확’ 줄인 이 나라
- “러시아 北영사관 실종 가족, 북한식당 ‘고려관’ 지배인 가족”
- 홍진호, 美포커 대회서 또 ‘2억7000만원’ 대박… 누적 상금 20억↑
- “박수홍에 자료 보여주면 안돼”… 친형 회유 정황 증언
- 임미숙, 남편 70세 생일에 슈퍼카 선물… 김학래 “일종의 치료제”
- ‘두 아이 의혹’ 도연 스님 “한동안 SNS 쉬며 자숙할 것”
- 軍 마지막 ‘금녀의 벽’ 허물어져…잠수함 승조원 여군 대위 2명 선발
- “유력 차기 총리 후보 정치 자금 후원” 권도형 폭로에…총선 앞둔 몬테네그로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