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개성넘치는 나른하고 센슈얼한 화보 장식

조윤예 기자 2023. 6. 8. 2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보적인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의 아이콘 바비가 'ANYONE BUT YOU'이라는 타이틀의 매거진 10호 화보를 장식했다.

매력적인 바비의 더 많은 화보 이미지와 인터뷰는 6월 7일에 발행된 매거진 10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비의 취향과 감성을 엿볼 수 있는 'TMI 인터뷰' 영상은 6월 중 매거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MZ 세대를 타겟팅한 패션 매거진 <Y> 매거진 10호, 6월 7일 발행

- 'YOUTH IS YOURS'를 슬로건으로 한 감도 높은 큐레이션 플랫폼

사진제공 : <Y> 매거진

독보적인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의 아이콘 바비가 'ANYONE BUT YOU'이라는 타이틀의 <Y> 매거진 10호 화보를 장식했다.

평소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나른하고 센슈얼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비드한 옐로 컬러 실크 슈트부터 패셔너블한 니트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 촬영 내내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즈로 매 컷 완성도를 높여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우수에 찬 눈빛과 직접 바른 네일 컬러로 바비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드러냈다. 함께 공개될 인터뷰에서는 "누군가의 인생에서 특정 시기를 대변할 수 있는, 그 시절에 정말 많이 들어서 제 노래를 들으면 당시의 상황이 생생하게 떠오르는 그런 노래를 만들고 싶어요."라며, 음악적 포부를 전했다.

사진제공 : <Y> 매거진

매력적인 바비의 더 많은 화보 이미지와 인터뷰는 6월 7일에 발행된 <Y> 매거진 10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Y>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바비의 취향과 감성을 엿볼 수 있는 'TMI 인터뷰' 영상은 6월 중 <Y> 매거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YOUTH IS YOURS'를 슬로건으로 하는 <Y> 매거진은 지난 2021년 3월 30일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를 동시에 런칭하며,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 <Y> 매거진은 1년에 4회 스페셜 프린트본으로도 발간해 보는 즐거움을 안겨준다. 이번 10호 이슈 역시 커버를 장식한 (여자)아이들 민니의 화보와 인터뷰를 비롯, 아이콘 바비, 배우 이종혁 & 이승규 등 많은 셀러브리티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Y> 매거진

-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 <Y> 매거진

타인의 시선에 속박되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 가치를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큐레이션 플랫폼 <Y> 매거진이 2021년 3월 30일 페이퍼와 디지털 매체를 동시에 런칭했다.

하이엔드 패션과 예술적 영감, 스트리트 문화를 동시에 아우르며 대중문화를 주도하는 스타들과 함께 찰나와 같은 유행을 불멸의 아름다움으로 기록할 <Y> 매거진은 1990년 하이엔드 독자를 타깃으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런칭한 <노블레스>의 자회사에서 창간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일상의 관심사를 발 빠르게 전달할 <Y> 매거진은 디지털 플랫폼과 더불어 1년에 4회 스페셜 프린트본으로 발간, 소장 가치를 더하고 보다 몰입해 감탄하며 보는 즐거움을 안겨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www.ynoblesse.com/ 혹은 인스타 @ymagazine_official 참조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