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MC발탁, ‘고소한 남녀’서 김지민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현과 김지민이 '고소한 콤비' MC로 발탁됐다.
8일 '고소한 남녀' 제작진은 "김준현, 김지민이 '고소한 남녀'의 MC로 발탁돼 다양한 문제적 커플들의 치명적인 속사정들을 들여다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7월 방송 예정인 '고소한 남녀'는 세상에 존재하는 연인들만큼 다양하고 부부들만큼 스펙터클한 그 남자, 그 여자의 내밀하고 치명적인 속사정을 꼽아 드라마로 구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현과 김지민이 ‘고소한 콤비’ MC로 발탁됐다.
8일 ‘고소한 남녀’ 제작진은 “김준현, 김지민이 ‘고소한 남녀’의 MC로 발탁돼 다양한 문제적 커플들의 치명적인 속사정들을 들여다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7월 방송 예정인 ‘고소한 남녀’는 세상에 존재하는 연인들만큼 다양하고 부부들만큼 스펙터클한 그 남자, 그 여자의 내밀하고 치명적인 속사정을 꼽아 드라마로 구성한다.
법적 자문을 전할 변호사들을 포함한 사랑꾼 군단이 모여 VCR을 지켜보며, 현실적인 해결책과 법적 솔루션을 유쾌하고 속시원하게 제시하며 토크공방을 펼치는 신개념 토크 프로그램이다.
특히 개그계 동료로 유쾌한 케미를 자랑하는 김준현과 김지민이 MC로 함께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해로 결혼 10년 차인 김준현은 과거 아내 대신에 ‘먹덧’까지 할 정도로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보여왔다. 기혼자이자 두 아이의 아빠인 김준현은 ‘고소한 남녀’ 속 부부들이 겪는 다양한 이야기에 맞춤형 조언과 공감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은 다양한 예능을 통해 남다른 센스와 솔직 담백한 입담을 자랑했다. ‘고소한 남녀’에서는 연인들의 이야기에 깊은 공감과 뼈를 때리는 찰떡 조언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할 전망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줄리엔강♥’ 제이제이, 군살 제로 탄탄 몸매…건강미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니 화보, 그물 의상에 아찔한 표정까지...‘섹시 끝판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 이다인, 드라마 체육대회서 러블리 매력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해변에서 뽐내는 청순 여신美…우월 비율까지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카라, 뜨거운 우정 ‘뭉클’…故 구하라 추모관에 완전체 트로피 선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나랑 집사람한테 전화하지마'...″윤 대통령, 명태균 끊었다″
- [속보] 北최선희 ″핵무기 강화해 보복 핵타격 태세 향상 필요″
- 민주, 내일 '김건희 규탄' 장외 총력전
- 추가 파병 논의하나...북러 외무장관 회담 시작
- ″내 일자리 뺏기나″...100만명이 본 이 로봇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