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태, LG전 7이닝 무실점 완벽투..4승 눈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원태가 호투했다.
키움 히어로즈 최원태는 6월 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와 경기에서 호투했다.
이날 경기에 선발등판한 최원태는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7이닝 동안 94구를 던진 최원태는 5피안타 2사사구 7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척=뉴스엔 글 안형준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최원태가 호투했다.
키움 히어로즈 최원태는 6월 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와 경기에서 호투했다.
이날 경기에 선발등판한 최원태는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최원태는 1회 홍창기를 땅볼, 문성주를 뜬공, 문보경을 삼진으로 막아내 삼자범퇴에 성공했다.
2회에는 오스틴을 땅볼처리한 뒤 박동원에게 안타를 허용했다. 오지환을 삼진처리한 최원태는 이재원까지 삼진으로 돌려세워 이닝을 마쳤다.
3회에는 박해민을 뜬공, 신민재와 홍창기를 땅볼로 막아내 삼자범퇴에 성공했다. 4회에는 문성주를 땅볼, 문보경을 뜬공처리한 뒤 오스틴에게 2루타를 허용했지만 박동원을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5회에는 오지환에게 안타를 허용했지만 이재원을 뜬공으로 막아냈다. 박해민에게 안타를 허용해 1사 1,2루 위기에 몰린 최원태는 신민재와 홍창기를 땅볼처리해 실점하지 않았다.
6회에는 문성주를 뜬공처리한 뒤 김민성에게 2루타를 허용했지만 오스틴을 뜬공으로 막아냈다. 이어 허도환에게 사구를 내줬지만 정주현을 뜬공으로 막아내 실점하지 않았다.
7회에는 선두타자 이재원에게 사구를 허용했지만 박해민을 삼진, 신민재를 땅볼, 이주형을 삼진으로 처리해 이닝을 마쳤다.
7이닝 동안 94구를 던진 최원태는 5피안타 2사사구 7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최원태는 팀이 10-0으로 크게 앞선 8회 마운드를 내려왔고 시즌 4승 요건을 갖췄다.(사진=최원태)
뉴스엔 안형준 markaj@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려버린 TEX 2400억? 디그롬은 벌랜더가 될 수 있을까[슬로우볼]
- 마이너리그로 강등된 마노아, 결국 결단 내린 토론토[슬로우볼]
- 이러려고 그 돈을 썼나..실망 가득한 샌디에이고의 시즌[슬로우볼]
- 시즌 중반 돌입한 2023 메이저리그, 타격 각 부문 리더는?[슬로우볼]
- 반등세 보였는데..‘왕년 기대주’ 칼훈, 양키스서 생존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양키스 퇴출 후 볼티모어로..애런 힉스, 반등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3년만에 돌아온 특급 기대주, 희망과 우려 모두 남겼다[슬로우볼]
- 이제는 멀어진 영광..힘겨운 시즌 보내는 ‘왕년 스타’들[슬로우볼]
- 끝없는 하락세 클루버..‘사이영상 2회’ 대투수도 피하지 못한 세월[슬로우볼]
- ‘로테이션 붕괴’ 밀워키의 깜짝 선택, 테에란은 부활할 수 있을까[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