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이스케이프 서머 객실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여름을 맞아 호텔의 시그니처 장소인 인피니티 풀사이드 바 '더 풀'의 메뉴를 포함한 이스케이프 서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인피니티 풀사이드 바 '더 풀' 타코 세트와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여름을 맞아 호텔의 시그니처 장소인 인피니티 풀사이드 바 ‘더 풀’의 메뉴를 포함한 이스케이프 서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는 한강이 맞닿은 서울의 중심 마포에 위치하여 서울 도심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인피니티 풀사이드 바 ‘더 풀’ 타코 세트와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했다.
여의도와 한강의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은 호텔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도심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올 6월 풀사이드 바 ‘더 풀’을 오픈하여 여름철 풀사이드에서 즐기기 좋은 타코, 수제 버거 등 스낵 메뉴와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타코와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되어 있어 잔잔한 한강의 풍경이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서의 시간에 여유를 더할 수 있다. 또한 밤섬부터 여의도까지 파노라마 뷰가 펼쳐진 레스토 부아쟁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시간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한강의 풍경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이스케이프 서머 패키지는 6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사진=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들은 먹을 것 천진데 왜 굳이 약과 '오픈런'을 감행할까[이슈 산책]
- 마녀공장, 상장 첫날 '따상' 성공…공모가 대비 160% 상승
- 文 평산책방 카페, 일회용 플라스틱 컵 제공 ‘과태료’ 처분
- 최태원, 발목 부상 투혼…한일상의 회장단 회의 참석
- 수면제 탄 커피 먹이고…아내 목 졸라 살해한 40대 구속
- 정유정 '피묻은 가방' 신고한 택시기사 후유증…표창 행사 생략
- 죽으면 책임질게…응급환자 이송 11분 막은 30대 보험사기꾼[그해 오늘]
- 할머니집서 8살 성폭행한 오빠…피해자 일기장에 적힌 ‘그날'
- "옛날과자 7만원? 칼만 안든 강도"…분노한 인간극장 '과자왕'
- 캐나다 전역 뒤덮은 산불 여파…MLB 등 경기 일정 연기 ‘초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