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사상고 찾아 소통 “학생들 의견, 정책에 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7일 오후 사상고등학교를 찾아 교육감과 각급 학교 학생회 학생들이 만나 의견을 나누는 '학생회 소통 투어-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하윤수 교육감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학생자치회를 참관하고 학교 현장의 교육활동에 대해 학생회와 함께 의견을 나누며 소통·공감하기 위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생회 운영 사업 성과 보고·학생회 개선 방안’ 의제
이 행사는 하윤수 교육감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학생자치회를 참관하고 학교 현장의 교육활동에 대해 학생회와 함께 의견을 나누며 소통·공감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사상고 학생회는 ‘학생회 운영 사업 성과 보고·학생회 개선 방안’을 의제로 민주적이고 자율적인 토의 활동을 펼쳤다.
이어 학생들은 하 교육감과 교육활동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생생한 현장의 의견을 교환하며 소통하고 공감하며 부산교육 정책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윤수 교육감은 “학생들이 교육정책의 변화를 가장 많이 체감하는 만큼 학생들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가 부산 교육정책에 담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 꼬꼬무 의혹…“회삿돈으로 집 인테리어? 확인 중” [종합]
- 이미주 과한 노출에 단속 나선 팬들 “언니 제발 가려” [DA★]
- 중딩엄마 김소라母 “딸 출산 7일 전에 임신 사실 알아” (고딩엄빠3)[TV종합]
- ‘사냥개들’은 왜 ‘음주운전’ 김새론을 지우지 못했나[DA:스퀘어]
- 벽간 소음 정체 뭐길래? 살인사건까지 벌어져 (궁금한 이야기Y)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은퇴 선언’ 홍진희, PD 갑질 폭로 “회식서 폭행→일 끊겨” (같이 삽시다)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