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스우파' 리정 변신..상반신 드러낸 '파격 패션' [맛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개그우먼 이수지가 '스트릿 우먼 파이'로 얼굴을 알린 댄서 리정으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한다.
8일 IHQ에 따르면 오는 9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데이트코스로 좋은 송리단길과 경리단길에서 피자와 존슨탕 '먹방'을 펼친다.
피자 '먹방'을 펼치는 중에도 이수지와 김해준은 간간히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두 번째 맛집으로 찾은 경리단길에서는 존슨탕 '먹방'을 앞두고 '찐 연예인 되기'를 펼쳐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IHQ에 따르면 오는 9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데이트코스로 좋은 송리단길과 경리단길에서 피자와 존슨탕 '먹방'을 펼친다.
최근 녹화에서 멤버들은 한껏 멋을 낸 '힙'스타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유민상은 화려한 '스웨그'를 선보였고 이를 본 데프콘은 "스타일리스트가 고생을 많이 했다"며 농담을 던졌다. 김해준은 요즘 유행하는 블루코어룩을 선보이며 태양의 신곡에 맞춰 등장했다.
멤버들 중 가장 파격 의상은 이수지였다. 찢어진 데님 와이드팬츠에 상반신이 드러나는 티셔츠를 입은 이수지는 리정 댄스까지 선보여 폭소를 안겼다. 이어 김해준에게 "태양 춤을 리사랑 같이 한 거 아시죠? 내가 리사할게"라고 말하며 태양의 '슝!' 커플 댄스를 선보여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피자 '먹방'을 펼치는 중에도 이수지와 김해준은 간간히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두 번째 맛집으로 찾은 경리단길에서는 존슨탕 '먹방'을 앞두고 '찐 연예인 되기'를 펼쳐 웃음을 안겼다. 오는 9일 오후 8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출산 임박' 아내와 로마서 손잡고 데이트 포착 - 스타뉴스
- "살기 힘들어"..'1박2일' 옛날과자 논란 상인 사과 - 스타뉴스
- "김연아 남편 맞죠?"..고우림, 인지도 이 정도였나 - 스타뉴스
- "드디어 43살에"..'프듀' 출신 걸그룹 멤버와 결혼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친美 오빠 팔짱 끼고 설레네..누구야?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 스타뉴스
- '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