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홍콩 디저트 오픈런 도전! “이렇게 조마조마할 줄이야”

2023. 6. 8. 1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강수정이 홍콩 디저트 오픈런에 도전한다.

그중 편셰프 첫 도전에 우승을 차지하며 막강 실력을 입증한 홍콩댁 강수정은 홍콩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참고해 만든 특별한 샌드위치와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

'편스토랑' 식구들도 "이렇게 조마조마할 줄 몰랐다"라며 응원한 것으로 알려져, 강수정이 디저트 오픈런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강수정은 푸딩백 외에도 또 다른 홍콩 디저트 맛보기에 도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강수정이 홍콩 디저트 오픈런에 도전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간식’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그중 편셰프 첫 도전에 우승을 차지하며 막강 실력을 입증한 홍콩댁 강수정은 홍콩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참고해 만든 특별한 샌드위치와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강수정은 홍콩 몽콕에 위치한 한 맛집으로 향했다. 이곳은 현재 홍콩에서 가장 핫한 빵집 중 한 곳이라고.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부드러운 빵 안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넣은 ‘푸딩백’이다. 하루에 정해져 있는 수량만 판매하는 이곳의 푸딩백을 맛보기 위해, 빵 나오는 시간만 되면 홍콩 사람들은 줄을 길게 늘어선다고 한다.

강수정 역시 긴장된 마음으로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이곳을 찾았다. 하지만 이미 강수정 앞에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판매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앞사람들이 빵을 구매할수록 강수정의 초조함은 더해갔다. ‘편스토랑’ 식구들도 “이렇게 조마조마할 줄 몰랐다”라며 응원한 것으로 알려져, 강수정이 디저트 오픈런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강수정은 푸딩백 외에도 또 다른 홍콩 디저트 맛보기에 도전한다. 폭신폭신한 수플레 케이크 위에 크림과 설탕을 얹고 토치로 불맛을 낸 메뉴. 누가 봐도 맛있을 수밖에 없는 디저트 등장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우와! 대박”, “먹고 싶다”, “홍콩에 꼭 가야겠다”는 감탄이 쏟아졌다. 강수정 역시 “너무 맛있다”라며 홍콩 디저트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스페셜MC 이채민, 효정도 감탄하며 “꼭 한 번 가고 싶다”라고 입을 모았다. 

과연 강수정은 홍콩 디저트 오픈런에 성공했을까. 미식가 강수정의 입맛을 사로잡은 홍콩 디저트의 매력은 무엇일까. 강수정은 첫 도전에 이어 두 번째 도전에도 우승 및 출시 영광을 거머쥘 수 있을까. 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모두 공개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