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9일 청소년연합축제 ‘청미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9일 노원 청소년 연합축제 '청미소'를 개최한다.
'청미소'는 기존의 청소년 행사 3개를 연합한 축제로 청소년 아티스트장의 '청', 노원청소년미래과학축제 '미', 청소년축제-소원에서 '소'를 따서 지었다.
중앙 메인무대에서는 청소년축제-소원의 공연을 진행하며, 좌우로 노원청소년미래과학축제와 청소년 아티스트장 부스를, 뒤쪽에는 체험과 이벤트 존을 배치한다.
공연 전 과정은 노원구 청소년 20명으로 구성된 청소년문화기획단이 주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9일 노원 청소년 연합축제 ‘청미소’를 개최한다. ‘청미소’는 기존의 청소년 행사 3개를 연합한 축제로 청소년 아티스트장의 ‘청’, 노원청소년미래과학축제 ‘미’, 청소년축제-소원에서 ‘소’를 따서 지었다. 축제는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 운동장에서 네 구역으로 나눠 진행한다. 중앙 메인무대에서는 청소년축제-소원의 공연을 진행하며, 좌우로 노원청소년미래과학축제와 청소년 아티스트장 부스를, 뒤쪽에는 체험과 이벤트 존을 배치한다. 공연 전 과정은 노원구 청소년 20명으로 구성된 청소년문화기획단이 주도했다. 공연 콘셉트, 이벤트 내용, 출연자 섭외, 초대가수 선정, 축제 홍보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점에서 축제의 의미를 더한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