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여름 세일 돌입…"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기획전 '모두가 즐거운 여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알리익스프레스의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로 여름용 가전, 자외선 차단 의류, 캠핑용품 등의 가성비 해외직구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기획전 '모두가 즐거운 여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알리익스프레스의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로 여름용 가전, 자외선 차단 의류, 캠핑용품 등의 가성비 해외직구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한다.
올해 상반기 인기 직구 아이템들을 한정수량으로 매일 1달러 균일가에 제공하는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전 브랜드 스마트미·하이얼을 비롯해 캠핑 브랜드 네이처하이크·모비가든의 상품을 1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의 모델이자 인기 영화배우인 마동석을 내세운 '마동석 초이스 기획전'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직구 제품 1000여 개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를 앞두고 국내 소비자의 쾌적한 여름나기를 위해 상반기 최대 쇼핑 이벤트인 여름맞이 세일을 마련했다"며 "새롭게 출시한 ‘배송 지연 보상’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해외직구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달 30일부터 국내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의 일환으로 일부 제품에 한해 '배송 지연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일 배송' 라벨이 있는 제품의 경우 예상 도착시간보다 배송이 늦으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