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고대1905 빵` 5번째 `크림파이 초코베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고대1905 프리미엄 빵 다섯 번째 상품으로 '크림파이 초코베리'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CU는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시리즈만의 상품 색깔을 확실히 하기 위해 지난달 대학교 축제 현장을 찾아 상품 개선점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러한 의견을 반영해 CU는 앞으로 출시하는 모든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상품들을 초콜릿 베이스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고대1905 프리미엄 빵 다섯 번째 상품으로 '크림파이 초코베리'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CU는 지난해 11월 말 고대 1905 사과잼 페스츄리 출시를 시작으로 올 상반기에만 딸기잼 맘모스빵, 듬뿍 앙버터빵, 밤잼 맘모스쑥빵 3종을 연달아 출시하며 누적판매량 300만 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크림파이 초코베리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만든 폭신한 식감의 초콜릿 코팅 샌드빵에 풍미 가득한 크림치즈와 상큼한 블루베리잼을 넣어 만들었다.
크림파이 초코베리는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시리즈의 새로운 상품 콘셉트를 명확히 나타내는 첫 번째 상품이다.
CU는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시리즈만의 상품 색깔을 확실히 하기 위해 지난달 대학교 축제 현장을 찾아 상품 개선점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당시 현장에서는 상품에 밤, 흑임자 등 전통 원재료를 활용하는 것보다 디저트 본연의 달콤함을 강조할 수 있는 상품을 원한다는 의견이 다수 접수됐다. 이 중 초콜릿 상품 출시 요청이 압도적이었다고 CU는 설명했다.
이러한 의견을 반영해 CU는 앞으로 출시하는 모든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상품들을 초콜릿 베이스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기존에 선보인 상품들 역시 새로운 콘셉트에 맞춰 초콜릿이 가미된 내용물로 순차적으로 리뉴얼한다.
이를 통해 편의점 디저트에 대한 높아진 고객 눈높이를 맞춘다는 방침이다.
한편 CU는 최근 다양한 디저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1~5월) 디저트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264.7%나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신장률인 120.6%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도소 좁다" 사형수가 국가 상대 손배소…"위자료 4900만원 달라"
- 카이스트 출신 도연스님, 애아빠 의혹에…"당분간 자숙"
- "혈흔 묻은 손 보고 충격"…정유정 신고한 택시기사 트라우마 호소
- `강철부대` 김상욱에 흉기 휘두른 30대 격투기 수강생…징역 3년
- 정유정 동창들 충격증언 "존재감 없던 아이…커튼 뒤에 항상 숨어"
- 또 `망신살` 여론조사… `샤이 트럼프` 많았다
- ‘AI 협력’ 해법 제시한 최태원…‘SK AI 서밋’에 국내외 3만명 몰렸다
- 정희권 특구재단 이사장 "과학기술 기반 딥테크 유니콘 만들 것"
- 신통찮은 은행 비이자수익…혁신 `기로`
- 뿌리中企 "경기 어려운데, 산업 전기만 인상…계절·시간대별 요금조정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