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여름 직구템 최대 57%↓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올 여름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할 해외직구 아이템을 최대 57% 할인해 선보이는 '썸머 시즌인' 라이브 방송을 오는 11일 오후 7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국내를 포함해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상품이 다채롭게 포진해 있고 대용량 제품 등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유형의 상품도 갖춰져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이 넓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올 여름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할 해외직구 아이템을 최대 57% 할인해 선보이는 ‘썸머 시즌인’ 라이브 방송을 오는 11일 오후 7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국내를 포함해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상품이 다채롭게 포진해 있고 대용량 제품 등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유형의 상품도 갖춰져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이 넓다. 최근 때 이른 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담당MD들이 올 여름 구매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아마존 직구 상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외 인기 브랜드의 반팔 티셔츠와 선바이저 모자, 자외선 차단 마스크 등 ‘패션잡화’와 데오도란트, 태닝 오일, 선 스크린 등 ‘뷰티제품’, 제로 칼로리의 대용량 자몽 티, 디톡스 티를 중심으로 한 ‘다이어트식품’까지 각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여기에 캠핑·수영 등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 ‘UV차단 수영 고글’과 장마철을 대비한 ‘자동 개폐식 우산’ 등 여름에 유용한 생활용품들도 알차게 모았다. 라이브 방송 상품은 모두 11번가에서만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11번가 단독 딜’로 방송 시간대에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영국 음향기기 브랜드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2명), 영국 부츠 브랜드의 ‘여성용 레인부츠’(2명)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번가 올스탠다드, 첫 냉동 간편식 PB 출시
- 11번가, 슈팅배송 LG생건 생활용품 싸게 판다
- 11번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실시
- 11번가, 여름철 인기 상품 특가 판매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
- "굿바이, PC통신"...천리안, 39년 만에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