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세계 3대 아트북 출판사와 '타임 브랜드북'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이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세계 3대 아트북 출판사 '애술린(Assouline)'과 브랜드북을 출간한다.
한섬은 브랜드 '타임(TIME)'의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유명 출판사 애술린과 함께 브랜드북을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한섬은 이번 타임 브랜드북을 총 5000부 제작해 주요 고객과 국내·외 리테일 기업들을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이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세계 3대 아트북 출판사 '애술린(Assouline)'과 브랜드북을 출간한다.
한섬은 브랜드 '타임(TIME)'의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유명 출판사 애술린과 함께 브랜드북을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애술린은 ‘타센’, ‘파이돈’과 더불어 세계 3대 명품 출판사 중 하나로 꼽히는 곳이다. 샤넬·루이비통·까르띠에·롤렉스 등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의 아트북 제작을 도맡아 온 출판사다.
일반 소비자에게는 낯선 이름이지만 패션계에선 '진정한 명품으로 인정받으려면 애술린에서의 서적 발간이 필수'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그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왔다. 애술린은 고유한 철학과 문화가 없는 패션 브랜드의 서적 발간은 거절하는 엄격한 제작 기준으로도 유명하다.
80페이지로 구성된 타임 브랜드북은 지난 1993년 타임 론칭 이후 30년 간의 타임의 변천사를 비롯해 론칭 첫 시즌 캠페인 광고 이미지, 타임의 시그니처 제품인 테일러링 자켓 등 타임을 국내 최고의 여성복으로 이끈 주요 제품 이미지와 일러스트 등 100여 컷이 수록돼 있다.
특히 책의 표지는 타임 론칭 30주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미국의 유명 패션 모델 '카이아 거버'의 수트 이미지로 장식됐다. 본문 이미지들은 타임의 주요 가치로 선정된 자유, 용기, 지혜, 총명 등 4개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한섬은 이번 타임 브랜드북을 총 5000부 제작해 주요 고객과 국내·외 리테일 기업들을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