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다…'매우 특별하게, 열망적인'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리풀청년아트갤러리는 오는 23일까지 '매우 특별하게, 열망적인'전을 연다.
전시를 기획한 김대운 기획자는 "자기복제적 작업과 예술만을 위한 예술이 범람하는 시기에 본 전시를 통해 답습의 작업을 선보이는 전시에 반하며, 작가들의 자기 복제에 대한 우려를 표하는 동시에 새로운 도전과 실천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서리풀청년아트갤러리는 오는 23일까지 '매우 특별하게, 열망적인'전을 연다.
전시를 기획한 김대운 기획자는 "자기복제적 작업과 예술만을 위한 예술이 범람하는 시기에 본 전시를 통해 답습의 작업을 선보이는 전시에 반하며, 작가들의 자기 복제에 대한 우려를 표하는 동시에 새로운 도전과 실천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올해 전시기획 공모 선정작인 이번 전시는 고우정과 김봉수, 윤준호 작가의 입체 작품 24점을 선보인다. 조각의 정통 매체인 점토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기존 주류의 흐름을 거스르는 이들 청년 작가의 새로운 표현법이 주목할 만하다.
전시연계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일 오후 2시 김봉수 작가와 함께하는 '3차원 종이 조각 만들기'가, 같은날부터 23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자신만의 감정을 감정 색채표를 보고 자유롭게 도자 위에 표현하는 활동인 '나만의 감정 도자 아카이브'가, 23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전시작품 중 원하는 작품을 자유롭게 모작해보는 창작활동인 '아뜰리에 서리풀'이 열린다. 공휴일과 월요일은 휴무, 무료 관람.
ic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94억 건물주' 이정현, 추석엔 차례 대신 베트남 여행…청초한 미모 [N샷]
- [단독] '만인의 연인' 故 최진실 벌써 15주기…그래도 잊지않고 찾은 팬·지인들
- 레이디제인, 10세 연하 남편의 임신 집착에 "싫다고 했잖아"
- 이순재 "'하이킥' 촬영 때 야동순재 거부, 동창들이 욕할까 봐"
- 신재은 "♥조영구 묶었는데…시모, 16년째 둘째 기다리며 야관문 선물"
- '최진실 딸' 최준희, 성숙해진 분위기…늘씬 각선미까지 [N샷]
- 51세 이혜영, 과감한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 눈길 [N샷]
- 공개열애 더욱 당당하게…유정♥이규한·유빈♥권순우, 스타들의 적극적인 럽스타
- 안혜경, 결혼 일주일여만에 신혼여행 …'빈센조' 촬영감독 남편의 수준급 영상
- 의사 민혜연, '급찐살' 다이어트식 공개…♥주진모, 시식 후 '침묵'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