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ESG 보고서 발간…작년 ESG 경영성과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연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두 번째 ESG 보고서 'PEARL ABYSS ESG STORY'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게임 개발기지 홈 원(HOME ONE) ▷ESG 경영체계 및 전략 ▷ESG 주요성과 등 작년 한 해 이행한 주요 지속가능경영 내용과 성과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펄어비스가 연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두 번째 ESG 보고서 ‘PEARL ABYSS ESG STORY’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게임 개발기지 홈 원(HOME ONE) ▷ESG 경영체계 및 전략 ▷ESG 주요성과 등 작년 한 해 이행한 주요 지속가능경영 내용과 성과를 담았다.
펄어비스는 특히 지난해 8월 입주한 신사옥 ‘홈 원’에서 온실가스 배출 저감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 자원 관리 등을 위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윤리·경영 업무의 통합적인 관리를 위해 윤리경영위원회를 신설한 바 있다. 아울러 이용자에게 안전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법률적 책임을 준수하고, 이용자 데이터 보호와 정보보안 체계를 더욱 강화했다.
펄어비스는 글로벌 게임사로서 공동체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국내외 구호·복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펼치고 있다. 앞서 지난해 5월 첫 번째 ESG 보고서를 발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ESG 경영 전략 및 로드맵을 제시했다. 매년 ESG 보고서를 통해 비재무 및 재무 영역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이행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ESG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허진영 대표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 한 해도 다양한 ESG 활동을 펼쳐왔다”며 “글로벌 게임사로서 책임감을 갖고 모두와 함께 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성장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 회삿돈으로 집 인테리어?…또 횡령 의혹
- “둘째 낳으면 아파트? 이게 육아냐” 정성호 ‘작심 발언’ 화제
- “박수홍 여자 때문에 미쳤다” “장부 못 보게”…친형, 세무사 회유 정황
- "늘 커튼 뒤 숨던 아이"…신상공개와 다른 정유정 졸업사진 '충격'
- 엄정화, 갑상선암 수술 고백…“목소리 안나올때 공포 엄청나”
- 20분 만에 성폭행 3차례 시도, 옷 벗고 식당 들어간 30대 男
- 솔비, 최근 살이 많이 찐 이유…“호르몬 주사 맞아”
- “쥴리 접대 받았다”…경찰, 안해욱에 구속영장 신청
- '체조요정'손연재,파리에서 우아한 라이프…큰 다이아몬드 반지 눈길
- 전우원, ‘주식 가압류’ 새 엄마에 “주고 싶어도 가진 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