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언던’, 글로벌 사전등록 3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생존 역할수행게임(RPG) '언던(Undawn)'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언던은 4월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사전등록자 목표 달성을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금화 및 은화, 방탄 플레이트 보급함 10개, 나노 코어 1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생존 역할수행게임(RPG) ‘언던(Undawn)’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언던은 4월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방대한 오픈월드와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생존 지표 등이 차별화된 요소다. 레벨 인피니트는 사전등록자 목표 달성을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금화 및 은화, 방탄 플레이트 보급함 10개, 나노 코어 1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언던은 1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 플랫폼에서 출시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모바일 플랫폼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국내 이용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를 마련,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된다. SNS 공유 및 친구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2025년 현대차에 인포테인먼트 칩 공급
- 앞뒤 싹 바꾼 모닝 '경차 왕좌' 되찾는다
- 김동관 한화 부회장 “K방산, 국가 안보 넘어 글로벌 역할 확대”
- [데스크라인]새로운 코피티션 시대
- [단독]이랜드 中 상하이 복합산업단지 8년만 완공...한중 벤처 가교 역할 나선다
- 추경호 “터널 끝 멀지 않았다…6월 물가 2%대, 4분기 무역흑자 전망”
- 쿠팡이츠, 1000원 더 싼 ‘세이브 배달’ 론칭...와우할인과 중복 적용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3>클라우드·에너지 절감 노하우 공유
- [추천이상품]롯데웰푸드, ‘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출시
- [열정! e경영인]국내 최대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가자안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