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형 옥외광고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7월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넷마블은 넷마블엔투에서 개발 중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 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를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7월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넷마블은 넷마블엔투에서 개발 중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 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를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고품질 아트워크로 제작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 명대사를 통해 시청자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장착 슬롯을 성장시키는 신수 링크 시스템으로 캐릭터 성장 부담을 줄였다.
넷마블은 SSR 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2025년 현대차에 인포테인먼트 칩 공급
- 앞뒤 싹 바꾼 모닝 '경차 왕좌' 되찾는다
- 김동관 한화 부회장 “K방산, 국가 안보 넘어 글로벌 역할 확대”
- [데스크라인]새로운 코피티션 시대
- [단독]이랜드 中 상하이 복합산업단지 8년만 완공...한중 벤처 가교 역할 나선다
- 추경호 “터널 끝 멀지 않았다…6월 물가 2%대, 4분기 무역흑자 전망”
- 쿠팡이츠, 1000원 더 싼 ‘세이브 배달’ 론칭...와우할인과 중복 적용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3>클라우드·에너지 절감 노하우 공유
- [추천이상품]롯데웰푸드, ‘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출시
- [열정! e경영인]국내 최대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가자안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