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모빌리티 "교통약자 에스코트 이용자에게 상품권을 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통약자 이동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파파모빌리티가 교통약자 에스코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모빌리티(이하 파파)는 교통약자 및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코트'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운송사업자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교통약자들이 에스코트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통약자 이동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파파모빌리티가 교통약자 에스코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모빌리티(이하 파파)는 교통약자 및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코트'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운송사업자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교통약자들이 에스코트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파파는 교통약자 에스코트 서비스 최초 이용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00원을, 3회 이상 이용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파파는 크루(파파의 전문 운전기사)에게 육군 군사경찰 의전 교육을 실시, 한국척수장애인협회와 MOU를 맺는 등 교통약자를 전문적으로 에스코트하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교통약자 에스코트'를 모바일 앱 최상단에 배치해 홈화면을 직관적으로 개편하였으며, 이를 통해 교통약자들의 서비스 이용 경험이 개선될 수 있도록했다.
파파는 휠체어카를 포함해 차량 총 100대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한정된 차량수로 인해 서울 강남권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이에 담당자는 향후 더 많은 지역의 고객들이 파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교통약자 뿐만 아니라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 모든 회원들이 파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교통약자 에스코트를 제외한 파파 서비스를 5회 이상 이용 시 네이버 페이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페이는 1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제공되며, 당첨금액은 랜덤 추첨을 통해 이루어진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혈흔 묻은 손 보고 충격"…정유정 신고한 택시기사 트라우마 호소
- "먹여주고 재워주겠다"…가출 여고생 꾀어 수차례 성관계한 40대男
- `강철부대` 김상욱에 흉기 휘두른 30대 격투기 수강생…징역 3년
- 정유정 동창들 충격증언 "존재감 없던 아이…커튼 뒤에 항상 숨어"
- "고데기로 살 지지는 `더 글로리`, 한국학폭 현실"…英언론도 깜짝 놀랐다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