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신우티엠에스로부터 아동청소년 후원금 전달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이사장 김정오)는 신우티엠에스(대표이사 이진하)으로부터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신우티엠에스 이진하 대표이사는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위기에 처한 아동청소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우티엠에스는 컨베이어 전문 제작업체로서 식품, 제과, 제약 전용 벨트 등 최고 품질의 컨베이어를 생산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다.
신우티엠에스 이진하 대표이사는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위기에 처한 아동청소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 류미정 본부장은 “본회의 사업을 믿고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어 감사하다”면서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꼭 필요한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생계, 의료, 주거, 심리정서 등 어려움에 직면한 위기가정을 맞춤형으로 통합 지원하여 가정이 지닌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이 안정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정 졸업사진 공개…신상공개 사진과 달라 동창생도 못 알아봤다
- 얼굴 모르는 이웃 20대女 '묻지마 폭행'…40대男의 변명 '황당'
- 동덕여대생 사망, 예견된 사고였다?…'학교 측이 건의 묵살'
- '외국인 마약사범 영구 입국금지'…정부, 강력 대응 나선다
- '방부제 범벅 이 단무지 먹지 마세요'
- '생활비 줄이겠다던 기러기 남편, 업소女와 2년째 동거 중'
- 괌 초토화시킨 태풍 ‘마와르’ 가고 ‘구촐’ 온다…예상경로도 '닮은 꼴'?
- '생활비 줄이겠다던 기러기 남편, 업소女와 2년째 동거 중'
- 블랙핑크 전용기 내부 전격공개…1시간에 2800만원, 스펙은?
- 후쿠시마 앞바다서 잡힌 우럭…기준치 '180배' 세슘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