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파이널 베타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이번 베타 테스트 동안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고 이번 달 내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신청자 중 선발된 일반 이용자와 크리에이터들은 '튜토리얼 팩' '스토리팩' 등 게임의 일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베타 테스트 동안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고 이번 달 내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개발자 노트를 공개했다. 여기에는 '체인피해 시스템' '폭탄형 오브젝트' 등 쇼케이스를 통해 발표된 신규 전투 시스템을 포함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인게임 영상이 포함됐다. 캐릭터 영상 '하얀사신 유스티아'도 선보였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글로벌 쇼케이스 이후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해 2주 만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인텔라 X', 日 '퍼시픽 메타'와 파트너십
- 네오위즈, 인디게임 페스티벌 '방구석 인디게임쇼 2023' 개최
- 오리온, 3Q 영업익 2.6% 감소…"원부재료 상승 여파"
- 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이익 194억…전년 比 84.3% ↓
- "최선만 다하길"…장애 수험생들의 '험난해도 특별한' 수능 도전 [현장]
- 영풍·MBK, 고려아연 이사진 상대 7000억 규모 소송 제기
- DB손보, 3분기 누적 당기순익 1.6조…23.7%↑
- "기업 '밸류업' 위해 투자 세제 정비 필요해"
- LG, 3분기 영업이익 4767억원…전년比 6% 감소
- [지스타 2024] 윤명진 "'오버킬' 통해 깊이 있는 던파 이야기 선보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