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공자’ 김선호→고아라, 오늘(8일) 무비앤뉴 유튜브서 ‘광기의 추격’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공자' 주역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가 오늘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무비앤뉴'(MOVIE&NEW)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한다.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가 6월 8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무비앤뉴'(MOVIE&NEW)를 통해 '광기의 추격' 라이브를 개최한다.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되는 '광기의 추격' 라이브는 귀공자 의 주역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가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귀공자' 주역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가 오늘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무비앤뉴'(MOVIE&NEW)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한다.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가 6월 8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무비앤뉴'(MOVIE&NEW)를 통해 ‘광기의 추격’ 라이브를 개최한다.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되는 ‘광기의 추격’ 라이브는 귀공자 의 주역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가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 역으로 강렬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김선호부터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 ‘마르코’ 역으로 발탁된 신예 강태주, ‘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세 ‘한이사’로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예고한 김강우,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 역으로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에 나선 고아라까지. '귀공자'에서 4인 4색 빛나는 연기 시너지를 보여준 네 명의 배우는 귀공자 ‘캐릭터 프로필 토크’를 시작으로, 배우들 간의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드로잉 토크’, 귀공자 와 얽힌 다양한 궁금증을 파헤쳐보는 ‘추격왕 체이싱 토크’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로 6월 21일 개봉한다.(사진=NEW)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더 글로리 연진이, 사이코패스 아냐” 박지선이 분석한 근거(옥문아)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억소리 나는 블랙핑크 전용기 내부, 비행기에서 샤워도
-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양성애자 여배우와 항상 성관계했다” 폭로
- 고우림, 비밀연애 당시 김연아 자랑하고 싶어 안달…손 포갠 사진도 공개 (걸환장)[어제TV]
- 김혜수, 무대 오르는 아들 찾아 꽃다발…‘슈룹’ 왕자들 인연 계속
- 8㎏ 감량 소유 아찔한 상반신 노출로 뽐낸 복근 “여름 딱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