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알뜰 쇼핑 지원하는 ‘창고 대방출’ 실시···“최대 70% 할인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 가전기업 쿠첸이 실속형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매주 주말마다 선물처럼 찾아오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주방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밥솥부터 전기레인지까지 포함
6월 한 달 동안 할인 쿠폰 제공
주방 가전기업 쿠첸이 실속형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2일까지 매주 금토일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쿠첸의 대표 제품 밥솥부터 전기레인지(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 소형가전까지 행사 품목에 포함됐다. 6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매주 주말마다 선물처럼 찾아오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주방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정 졸업사진 공개…신상공개 사진과 달라 동창생도 못 알아봤다
- '방부제 범벅 이 단무지 먹지 마세요'
- '생활비 줄이겠다던 기러기 남편, 업소女와 2년째 동거 중'
- 괌 초토화시킨 태풍 ‘마와르’ 가고 ‘구촐’ 온다…예상경로도 '닮은 꼴'?
- '생활비 줄이겠다던 기러기 남편, 업소女와 2년째 동거 중'
- 블랙핑크 전용기 내부 전격공개…1시간에 2800만원, 스펙은?
- 후쿠시마 앞바다서 잡힌 우럭…기준치 '180배' 세슘 나왔다
- ‘옛날과자 한 봉지 7만원' 상인도 직접 사과문 올렸다
- '아들 세월호 사망' 7년간 몰랐던 엄마…'4억' 국가배상 받는다
- 정유정, 사이코패스 검사 '정상 범주'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