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두 번째 ESG 경영 보고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263750)는 연간 ESG 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두 번째 ESG 보고서 '펄어비스 ESG 스토리'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엔 게임 개발 기지 '홈 원'(HOME ONE), ESG 경영 체계 및 전략, ESG 주요성과 등 지난해 이행한 주요 지속가능경영 내용과 성과가 담겼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해 5월 첫 ESG 보고서를 발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ESG 경영 전략 및 로드맵을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보고서엔 게임 개발 기지 ‘홈 원’(HOME ONE), ESG 경영 체계 및 전략, ESG 주요성과 등 지난해 이행한 주요 지속가능경영 내용과 성과가 담겼다.
지난해 8월 입주한 신사옥 ‘홈 원’에서는 온실가스 배출 저감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 자원 관리 등을 위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했다. 윤리경영위원회를 신설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경제적, 사회적 이익 균형 유지를 위해 집중했다.
이용자에게 안전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국내외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법률적 책임을 준수하고, 이용자 데이터 보호와 정보보안 체계를 더욱 강화했다. 또 펄어비스는 국내외 구호·복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펼쳐오고 있다.
펄어비스 ESG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허진영 대표는 “펄어비스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 한 해도 다양한 ESG 활동을 펼쳐왔다”며 ”글로벌 게임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모두와 함께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성장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해 5월 첫 ESG 보고서를 발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ESG 경영 전략 및 로드맵을 제시했다. 매년 ESG 보고서를 통해 비재무 및 재무 영역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이행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할 계획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당선 수내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중상 3명·경상 11명(상보)
- “필로폰이 왜 거기서 나와” 전국 하수처리장 마약 검출
- 생후 100일 안된 영아를 ‘퍽퍽’..산후도우미, 항소심서 감형된 이유는
- 정유정, 캐리어 피 들키자 “하혈” 변명…구급차로 이송됐었다
- "옛날과자 7만원? 칼만 안든 강도"…분노한 인간극장 '과자왕'
- ‘강철부대’ 김상욱에 흉기 살인미수…전 수강생 징역 3년
- 할머니집서 8살 성폭행한 오빠…피해자 일기장에 적힌 ‘그날’
- 日 톱배우 히로스에 료코, 유명 셰프와 호텔 숙박?…또 터진 불륜 스캔들
- "후쿠시마 오염수 희석해 마시겠다"...국내 교수가 나선 이유
- "죽으면 책임질게"…응급환자 이송 11분 막은 30대 보험사기꾼[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