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후속곡 ‘Sacrifice’ 뮤비공개…‘순수오만 다크판타지’ 극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이 후속곡 뮤비공개와 함께, 새로운 '다크판타지' 서사를 더욱 화려하게 펼친다.
8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미니 4집 'DARK BLOOD'의 후속곡 'Sacrifice (Eat Me Up)'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acrifice (Eat Me Up)'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Bite Me' 뮤비와 함께, 엔하이픈의 다크판타지가 지닌 오묘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이 후속곡 뮤비공개와 함께, 새로운 ‘다크판타지’ 서사를 더욱 화려하게 펼친다.
8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미니 4집 ‘DARK BLOOD’의 후속곡 ‘Sacrifice (Eat Me Up)’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acrifice (Eat Me Up)’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Bite Me’ 뮤비와 함께, 엔하이픈의 다크판타지가 지닌 오묘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 작품이다.
특히 천국과 지옥을 연상시키는 상반된 공간 속 순수함과 오만함을 오가는 소년미를 표출하는 엔하이픈 멤버들의 콘셉트 연기는 한층 더 오묘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의 퍼포먼스 군무와 맞물려 이들의 ‘다크판타지’감을 더욱 풍부하게 느끼게 한다.
한편 엔하이픈은 금일(8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과 함께, 얼터너티브 R&B곡 ‘Sacrifice (Eat Me Up)’ 활동을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박세리X매니저들, 미국 L.A 입성…남다른 플렉스 스케일
-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0.1톤 탈출기 '곡소리X폭소 난무'
- 앞뒤 싹 바꾼 모닝 '경차 왕좌' 되찾는다
- 김동관 한화 부회장 “K방산, 국가 안보 넘어 글로벌 역할 확대”
- 삼성전자, 2025년 현대차에 첫 인포테인먼트 칩 공급
- 에이치시티-명지대, CMMC 1등급 취득 MOU체결
- 수에즈 운하 덮친 구름의 정체는? [숏폼]
- ‘폰지사기’ 혐의 워너비그룹, 미등록 코인거래소 운영 의혹도
- 신한카드 ‘달마다날마다’ 상표권 출원…초개인화 카드 꺼낸다
- 여전사 부수업무 신청 갈수록 감소, 올 상반기도 ‘0개’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