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창고 대방출’ 실시...최대 70% 할인

이새봄 기자(lee.saebom@mk.co.kr) 2023. 6. 8. 10: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첸이 고물가 시대에 실속형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창고 대방출’은 쿠첸이 매주 금토일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첸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밥솥과 전기레인지(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의 소형가전들이 행사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서는 여름철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밥솥을 만나볼 수 있다. 쿠첸 ‘121 플러스’와 ‘쿠첸 트리플’은 최고급 스테인리스(STS 316Ti) 내솥을 적용해 오염과 부식, 스크래치에 강하다. 내식성도 뛰어나 염분기가 있는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탑재한 ‘쿠첸 트리플’의 경우 삼성전자 스마트싱스와도 연동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첸은 6월 한달 간 쿠첸몰 회원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금토일 3일 간 진행되는 ‘창고대방출’ 행사는 재고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매주 주말마다 선물처럼 찾아오는 깜짝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