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3남 김동선 주도' 파이브가이즈, 오픈 앞두고 첫 직원 현장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갤러리아는 자회사 에프지코리아(FG Korea)가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에서 근무할 직원 현장 채용 행사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프지코리아는 이달 말 파이브가이즈 강남 개장을 앞두고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입사 지원한 뒤에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에서 면접을 진행한다.
한편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 개장을 앞두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심동준 기자 = 한화갤러리아는 자회사 에프지코리아(FG Korea)가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에서 근무할 직원 현장 채용 행사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프지코리아는 이달 말 파이브가이즈 강남 개장을 앞두고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현장 채용 행사는 지원자와 즉각적인 소통을 위해 추진된다.
현장 채용 행사는 오는 12~16일 열린다. 지원자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입사 지원한 뒤에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에서 면접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현장 채용 과정에서 매장 근무 환경을 살펴보고,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다. 채용 결과는 수일 안에 발표 예정이다.
파이브가이즈 직원들은 성과가 우수한 경우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시크릿 쇼퍼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성과급을 준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파이브가이즈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삼남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도입을 주도한 미국 햄버거 브랜드이다.
파이브가이즈 국내 도입은 김 본부장 역점 사업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3월 한화갤러리아 상장으로 독자 경영 평가가 나온 뒤 진행하는 가시적 주요 사업이기도 하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국내 운영을 위해 세운 한화갤러리아의 완전 자회사이다. 국내 도입 전 김 본부장이 직접 홍콩에서 현장 실습에 나서기도 했다.
에프지코리아는 1980년대생 젊은 경영자가 이끌고 있다. 1981년생 오민우 대표가 경영을 이끌고 있으며, 전형훈(1980년생)·서종원(1973년생) 사내이사가 있다.
한편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 개장을 앞두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도 마련했다.
이 계정은 직원들이 국외에서 훈련하는 모습과 브랜드 스토리텔링 등 여러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여형 행사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김보성 "왼쪽 눈 실명…오른쪽 안와골절 후 2㎜ 함몰"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