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우, '부활남' 합류…구교환X신승호X강기영X김시아X김성령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인우가 영화 '부활남'에 합류한다.
8일 오전 소속사 측은 "김인우가 최근 크랭크인 한 영화 '부활남'에 캐스팅됐다. 김인우는 극 중 예린(김시아)의 아버지인 형석 역을 맡는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인우가 영화 '부활남'에 합류한다.
8일 오전 소속사 측은 "김인우가 최근 크랭크인 한 영화 '부활남'에 캐스팅됐다. 김인우는 극 중 예린(김시아)의 아버지인 형석 역을 맡는다"고 전했다.
2016년 연재됐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부활남'은 죽은 뒤 72시간이 되면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취준생 석환(구교환)이 그의 존재를 알아챈 이들로부터 의문의 추격을 당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뷰티 인사이드' 등을 선보인 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부활남'은 구교환을 비롯해 'D.P.'의 말년 병장 '황장수', '환혼'의 왕세자 '고원' 역으로 활약한 신승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연 강기영,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시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김성령까지 실력파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김인우는 재일교포 3세 출신의 배우로 '굿모닝 프레지던트'를 시작으로 '아가씨', '동주', '미스터 션샤인', '나쁜 녀석들 : 더 무비', '파친코' 등의 작품에서 일본인 역할을 맡아 신 스틸러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심신 딸' 심혜원, 걸그룹 데뷔…르세라핌 신곡에도 참여
- "진짜를 보여주고 싶었다"…'사이렌: 불의 섬' 주역들의 진심
- 빅나티, 공연 중 무대 이탈→여친에 뽀뽀…"팬 기만 행동" 논란
- 에스파, 데뷔 후 첫 시구는 MLB에서…뉴욕 양키스 마운드 오른다
- 이켠, 6년 전 사라진 이유? "연예인 친구들에 상처"→커피 사업 대성공한 근황
- "먹고 살기 힘들어서"…과자 한 봉지 7만 원에 판 상인, 고개 숙였다
- 제니, 美 드라마 '디 아이돌'서 수위 높은 19금 댄스…외신 혹평도 조명
- 강동원X차승원X박정민 '전,란'으로 만났다…박찬욱 감독 제작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