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올리 소가죽 샌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올리 소가죽 펀칭 샌들'(이하 올리 샌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슈즈쇼핑몰 '올리'의 2023 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이다.
올리 샌들은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매우 우수하며 펀칭 스트랩을 적용하여 트렌디함까지 더했다.
올리 샌들은 홈앤쇼핑의 엄격한 내부 상품 품평회를 거쳐 최종적으로 방송이 승인된 상품으로 6월 9일 07시 16분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올리 소가죽 펀칭 샌들’(이하 올리 샌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슈즈쇼핑몰 ‘올리’의 2023 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이다. 올리 샌들은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매우 우수하며 펀칭 스트랩을 적용하여 트렌디함까지 더했다. 특히 벨크로타입의 스트랩을 사용해 개개인의 발등 높이와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일관성 있는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4Cm 높이의 굽을 적용해 샌들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키 높이 측면을 보완했고 장시간 착화 시에도 쿠션감 있는 인솔로 더욱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상품 색상은 △블랙 △브라운 △아이보리 △블루 총 네 가지다. 올리 샌들은 홈앤쇼핑의 엄격한 내부 상품 품평회를 거쳐 최종적으로 방송이 승인된 상품으로 6월 9일 07시 16분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판매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6월 들어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올리 샌들로 체감온도는 낮추면서 멋스러움은 높일 수 있다”라면서 “무엇보다 가성비 끝판왕인 올리 샌들과 함께 올 여름 바캉스 준비를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뒤 싹 바꾼 모닝 '경차 왕좌' 되찾는다
- 김동관 한화 부회장 “K방산, 국가 안보 넘어 글로벌 역할 확대”
- 삼성전자, 2025년 현대차에 첫 인포테인먼트 칩 공급
- ‘폰지사기’ 혐의 워너비그룹, 미등록 코인거래소 운영 의혹도
- 신한카드 ‘달마다날마다’ 상표권 출원…초개인화 카드 꺼낸다
- 여전사 부수업무 신청 갈수록 감소, 올 상반기도 ‘0개’ 유력
- 러 국방부 우크라 전차 파괴 영상 공개…“그거 농사 트랙터 같은데”
- “소원 빌다가 환경 파괴되겠다”…이구아수 폭포서 동전 150kg 수거
- 우크라이나 댐 붕괴…러-우크라 서로 테러 배후로 지목
- 정부, 라이더 고용보험 지원금 줄여 산재 지원금으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