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로봇청소기 ‘로보락’ 4분만에 완판 행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론칭한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이하 로보락 S8)'이 4분만에 준비 물량 2000대를 완판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지난 3월 같은 방송에서도 '로보락S7'의 홈쇼핑 업계 단독 방송을 진행하며 소위 '대박'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은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론칭한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이하 로보락 S8)’이 4분만에 준비 물량 2000대를 완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일 간판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선보였으며 주문액 기준 30억원을 달성했다.
로보락S8은 지난 4월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가사일을 획기적으로 도와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먼지통 비움 · 물걸레 자동 세척 등 로보락 시리즈의 올인원 청소 기능을 넣었고 물걸레를 알아서 건조하는 열풍건조기능 등이 새롭게 탑재된 모델이다.
로보락 S8은 밀레니얼 세대인 30대 고객들에게 반응이 높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이 방송의 신규 및 휴면 고객 비중은 92%에 달했으며 30대 구매 고객 비중은 54%로 높았다. 30~34세가 1위, 35~39세가 2위로 중장년층이 주 고객인 일반 TV홈쇼핑 방송에 비해 대조적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 3월 같은 방송에서도 ‘로보락S7’의 홈쇼핑 업계 단독 방송을 진행하며 소위 ‘대박’을 터뜨렸다. 26분만에 1500개 전체 수량 매진, 주문금액 약 18억 원대를 기록하며 목표대비 8배 이상의 실적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중장년층을 비롯해 이른바 ‘이모님 가전’에 선호가 높은 30대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매 방송마다 수량을 확보하기 무섭게 품절되는 추세로, 고객 니즈에 대응해 하반기에도 현재 최대 인기를 구가하는 로보락S8과 함께 향후 국내 출시 예정인 신모델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뒤 싹 바꾼 모닝 '경차 왕좌' 되찾는다
- 김동관 한화 부회장 “K방산, 국가 안보 넘어 글로벌 역할 확대”
- 삼성전자, 2025년 현대차에 첫 인포테인먼트 칩 공급
- ‘폰지사기’ 혐의 워너비그룹, 미등록 코인거래소 운영 의혹도
- 신한카드 ‘달마다날마다’ 상표권 출원…초개인화 카드 꺼낸다
- 여전사 부수업무 신청 갈수록 감소, 올 상반기도 ‘0개’ 유력
- 러 국방부 우크라 전차 파괴 영상 공개…“그거 농사 트랙터 같은데”
- “소원 빌다가 환경 파괴되겠다”…이구아수 폭포서 동전 150kg 수거
- 우크라이나 댐 붕괴…러-우크라 서로 테러 배후로 지목
- 정부, 라이더 고용보험 지원금 줄여 산재 지원금으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