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액세서리의 재발견! 슬라이드 & 스트랩 샌들

서울문화사 2023. 6. 8. 09:0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당신의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의 멋스러움을 책임질 ACC 아이템 룩.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티셔츠·팬츠 모두 가격미정 위크엔드 막스마라, 네온 오렌지 슬라이드 29만원 마이클 코어스.

원피스와 데님 어디든 찰떡, 슬라이드

여름철 매끈하게 관리된 맨발과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우아한 멋을 선사하는 슈즈를 고르라면 단연 슬라이드를 빼놓을 수 없다. 얇은 굽과 발등을 감싸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원피스부터 데님까지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가지 리조트 룩에 특히 잘 어울린다.

 + 

STYLING TIP

“베이지, 브라운 등과 같은 내추럴 컬러의 가죽 소재 슬라이드는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선사해요. 반면 화려한 장식이 달린 컬러풀한 색감의 슬라이드는 여름철 포인트 슈즈로 제격이죠!”
퍼플 컬러 비즈 슬라이드 4만9천9백원 H&M.
아이보리 레더 슬라이드 14만8천원 레이첼 콕스.
브라운 레더 슬라이드 11만9천원 앤아더스토리즈.
스트로 스퀘어 토 슬라이드 17만원 아르켓.
펄 아이보리 데님 셔츠 21만5천원·버뮤다팬츠 13만9천원 모두 쿠메, 엠보싱 스트랩 민트 샌들 43만7천원 아쉬, 핑크 컬러 삭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청키한 굽이 포인트, 스트랩 샌들

휴가지에서도 활용도 높은 슈즈를 고르라면 단연 이 샌들이 아닐까? 팝한 컬러감은 물론 튼튼한 접음질 방식과 볼드한 아웃솔,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트랩 샌들 말이다. 특히 올여름에는 청키한 샌들을 눈여겨보는 것도 좋겠다. 플랫한 타입의 굽부터 플랫폼을 모티브로 한 스포츠 샌들 굽까지 다양하게 출시됐으니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르기만 하면 올여름 트렌디한 룩 연출은 끝!

 + 

STYLING TIP

“단독으로 신어도 좋지만, 컬러 삭스와 함께 매치해 보다 경쾌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블루 컬러 스트랩 샌들 80만원대 마르니 by 파페치.
페이던트 레더 아이보리 샌들 35만원 마이클 코어스.
핑크 컬러 러버 라이즈드 샌들 5만9천9백원 자라.
옐로 청키 플랫폼 샌들 1백만원대 프라다 by 파페치.

에디터 : 송정은 | 사진 : 김정선 | 헤어 : 권영은 | 메이크업 : 박이화 | 스타일링 : 김지연 | 모델 : 케이퀸 11기 김지영 김지혜 하수정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