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 라이브 방송 최초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는 자사 독점 수입 및 유통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라이브 방송을 최초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은 신세계 라이브쇼핑 채널을 통해 한다.
이번 방송은 신세계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8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스트레스리스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인 만큼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에이스침대는 자사 독점 수입 및 유통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라이브 방송을 최초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은 신세계 라이브쇼핑 채널을 통해 한다. 스트레스리스의 스테디셀러 리클라이너 '메이페어 시그니처', 1인 가구용 싱글 리클라이너 '매직 시그니처' 등을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신세계 라이브쇼핑 적립금을 최대 5만 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구매자 선착순 10명에겐 백화점 상품권과 스트레스리스 전용 러그(1인용)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은 신세계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8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스트레스리스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인 만큼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kimyew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