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V 출시 기념’ 빽다방 콜라보레이션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디아블로 IV(Diablo IV)의 출시를 기념해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과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음료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디아블로 IV(Diablo IV)는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국내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협업은 디아블로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백종원 대표와 블리자드 간 서로의 팬심이 화제가 되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백종원 대표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팔렘 ‘밥장사’ 지금 성역으로 떠납니다’라는 영상을 게재하고, 메뉴의 개발 배경을 예능감 있게 깜짝 공개하며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빽다방의 신메뉴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는 디아블로 IV 세계관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디아블로 내 ‘치유 물약’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드 컬러의 카페인이 함유된 레몬맛 스포츠 음료로, 게임 내 ‘치유 물약’이 떠오르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디아블로 IV와 빽다방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디아블로 IV 스크래치 쿠폰’을 음료당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을 통해 디아블로 IV의 눈송이 이벤트 응모 및 한정판 굿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7일부터 30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이번 신메뉴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50명을 선정, ‘디아블로 IV 굿즈’ 및 빽다방 1만 원 금액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증정 굿즈는 ▲디아블로 IV 리미티드 소장판 박스 ▲디아블로 IV 릴리트 고블릿 ▲디아블로 IV 로고 후드티 ▲디아블로 IV 이나리우스 핀 ▲디아블로 IV 마우스패드 등이며, 해당 경품은 동일 가격대 굿즈로 변경될 수 있다.
신메뉴는 7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아블로 IV는 빽다방과 선보이는 신메뉴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음료 외에도 일상 속에서 디아블로 IV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버거킹과 디아블로 콘셉트에 맞춘 와퍼 메뉴를 선보인 데 이어 의류 브랜드 엑슬림(Xslim) 의류도 출시할 예정이며, 8일(목)부터는 더 현대 서울에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를 포함해 다양한 굿즈들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